메뉴 건너뛰기
세공>>>강화라서
솔직히 들이는 돈이나 이런거 생각하면 다른 스펙업 요소에 비해 데미지 상으로는 1강 차이가 미미하더라고
하지만 기분의 문제랄까...응..일단 높아야 기분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