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100 패시브 루머 봤는데 이거 뭔가 서브???딜러???로 못박나 싶고 다른 룬들 나와봐야 알겠지만.. 솔플 되게 해준다니까 솔플 좀 하다가 놓을 것도 같고 심란하네 전압전탈 새것도 맞추려고 결제해놨는데 지인들도 다 접고 길드도 무너지고 직변권 사놓긴 했으니까 봐서 진짜 직변이라도 해야지... 너무한것같아 게임이ㅋㅋㅌㅋㅎ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모바일) 이 시간에 게임 안하고있으니까 기분이 이상해
- 01:41
- 조회 81
- 잡담
-
- 모바일) 장궁 활 꺾인다
- 01:25
- 조회 95
- 잡담
-
- 모바일) 화법덬이 패치노트만 보고 상상해본 희망편
- 01:03
- 조회 89
- 잡담
-
- 모바일) 오 업데이트 미리받아지네
- 00:40
- 조회 218
- 잡담
-
- 모바일) 패드로 업뎃중인데
- 00:37
- 조회 167
- 잡담
-
- 모바일) 시즌1 종료시간 = 내 생일 끝나는 시간
- 00:31
- 조회 107
- 잡담
-
- 모바일) 디데이 쿠폰은 점검이후 사용 + 전설로 지급 9월 17일 이후 에픽 전환이네
- 00:12
- 조회 230
- 잡담
-
- 모바일) 날개가방 우편으로 주능거야?
- 00:05
- 조회 87
- 잡담
-
- 모바일) 본캐 빙결인데 심란하네
- 00:04
- 조회 208
- 잡담
-
- 모바일) 다들 즌1 고생해따
- 00:03
- 조회 59
- 잡담
-
- 모바일) 몰리홍차먹고 임무게시판 털다가 쫓겨남 😭
- 00:02
- 조회 148
- 잡담
-
- 모바일) 와씨 섭종 2분전에 냥쿠폰 50개 모아서 헤어받음
- 00:02
- 조회 163
- 잡담
-
- 모바일) 근데 시즌1보내는 뿔피리들 훈훈해
- 00:01
- 조회 153
- 잡담
-
- 모바일) 쫓겨났다
- 00:00
- 조회 155
- 잡담
-
- 모바일) 장궁덬들 살아잇나..
- 06-24
- 조회 177
- 잡담
-
- 모바일) 걍 전압을 존나예쁘게 만들라고
- 06-24
- 조회 207
- 잡담
-
- 모바일) 근데 진짜 누가봐도 플레이 자체에 하자가있는 직업들이 몇개 있잖아
- 06-24
- 조회 166
- 잡담
-
- 모바일) 복귀하려던 친구들 다 전압 최종뎀 3퍼 보고 도망침ㅋㅋ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348
- 잡담
-
- 모바일) 전에 여기에 냥쿠폰없어서 한탄글썼었는데 어찌저찌 머리하나는 해금함
- 06-24
- 조회 192
- 잡담
-
- 모바일) 바리 어비스 업적은 당장 내일 끝 아니지?
- 06-24
- 조회 1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