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100 패시브 루머 봤는데 이거 뭔가 서브???딜러???로 못박나 싶고 다른 룬들 나와봐야 알겠지만.. 솔플 되게 해준다니까 솔플 좀 하다가 놓을 것도 같고 심란하네 전압전탈 새것도 맞추려고 결제해놨는데 지인들도 다 접고 길드도 무너지고 직변권 사놓긴 했으니까 봐서 진짜 직변이라도 해야지... 너무한것같아 게임이ㅋㅋㅌㅋㅎㅋㅋㅋ
클래스 100 패시브 루머 봤는데 이거 뭔가 서브???딜러???로 못박나 싶고 다른 룬들 나와봐야 알겠지만.. 솔플 되게 해준다니까 솔플 좀 하다가 놓을 것도 같고 심란하네 전압전탈 새것도 맞추려고 결제해놨는데 지인들도 다 접고 길드도 무너지고 직변권 사놓긴 했으니까 봐서 진짜 직변이라도 해야지... 너무한것같아 게임이ㅋㅋㅌㅋㅎ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