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한숨 나오는데 이미 인구 이탈 너무 많아서 그런가 별로 얘기도 안 보이는 너낌ㅠ
1사이클1궁일만큼 궁 가동률로 먹고 사는 직업인데 궁 게이지 수급 1/3 토막내버리면..
그냥 궁뎀만 30퍼 올려줘도 어차피 중위권 이상 못 갈거 너도 알고 나도 아는데 굳이 패시브 너프까지 시켰어야하나
그리고 대체 왜 주력스킬 아닌 거나 삼신기 아닌 걸로 상향해준 척 하는거야 우리도 주력기 딜을 살려달라고 심지어 쿨도 늘어남ㅅㅂ
밸패 한숨 나오는데 이미 인구 이탈 너무 많아서 그런가 별로 얘기도 안 보이는 너낌ㅠ
1사이클1궁일만큼 궁 가동률로 먹고 사는 직업인데 궁 게이지 수급 1/3 토막내버리면..
그냥 궁뎀만 30퍼 올려줘도 어차피 중위권 이상 못 갈거 너도 알고 나도 아는데 굳이 패시브 너프까지 시켰어야하나
그리고 대체 왜 주력스킬 아닌 거나 삼신기 아닌 걸로 상향해준 척 하는거야 우리도 주력기 딜을 살려달라고 심지어 쿨도 늘어남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