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1스 딜계수 잘나오고 신규 패시브가 분출빼도 열기 수급 잘되게 해주는 패시브인거야
그러면 상향된 열풍 청염 써서 123 장신구에 136 스킬개조쓰고
다른스킬로 1스 쿨 계속 땡기면서 스킬 난사하는 화법이 되는거지
절망편은 그냥 잿더미 딜 좀 뺏기고 1스와 궁딜만 11퍼 상향된 화법ㅠㅠ
신규 1스 딜계수 잘나오고 신규 패시브가 분출빼도 열기 수급 잘되게 해주는 패시브인거야
그러면 상향된 열풍 청염 써서 123 장신구에 136 스킬개조쓰고
다른스킬로 1스 쿨 계속 땡기면서 스킬 난사하는 화법이 되는거지
절망편은 그냥 잿더미 딜 좀 뺏기고 1스와 궁딜만 11퍼 상향된 화법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