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장신구룬 어떻게 나올진 모르겠지만 브익때문에 다 칼질해놓고 브익까지 너프하니까 좀 현타옴ㅋㅋㅋㅋ 솔직히 브익이 빙결입장에서 재밌는 요소도 아닌데 아.... 일단 내일 일어나서 봐야겠지만 하루종일 심란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