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난..이제귀찮아서 걍 보상 타이밍 신경안쓰고 받기로했어..
무명의 더쿠
|
16:39 |
조회 수 204
미친듯이 개큰손해..!! 라는 느낌도 아니고 이것저것 신경쓰는게 너무 귀찮아짐
애초에 데브캣이 처음부터 잘 하지 이걸 유저들이 하나씩 신경쓰면서 이건 언제하고 저건 언제하고 생각해봐야한다는게 열받네
미친듯이 개큰손해..!! 라는 느낌도 아니고 이것저것 신경쓰는게 너무 귀찮아짐
애초에 데브캣이 처음부터 잘 하지 이걸 유저들이 하나씩 신경쓰면서 이건 언제하고 저건 언제하고 생각해봐야한다는게 열받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