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바튼 인프라와 비교되서 향수병걸림
풍경도 예쁘고 중심가에 살고있고 구석구석 건물도 더 많고 볼거도 많은데 로나와 판, 월요일마다 에반 만나러 여날을 써야한다는게 너무 슬프게만들어
어비스, 신규던전 열리면 변화가 생기려나
로나와 판도 마을마다 npc 넣어주면 좋겠어 왜 던바튼에만 있어..
반호르, 이멘마하, 티르코네일, 던바튼 각 마을마다 있으란말야
던바튼 인프라와 비교되서 향수병걸림
풍경도 예쁘고 중심가에 살고있고 구석구석 건물도 더 많고 볼거도 많은데 로나와 판, 월요일마다 에반 만나러 여날을 써야한다는게 너무 슬프게만들어
어비스, 신규던전 열리면 변화가 생기려나
로나와 판도 마을마다 npc 넣어주면 좋겠어 왜 던바튼에만 있어..
반호르, 이멘마하, 티르코네일, 던바튼 각 마을마다 있으란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