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전 6시까지임!!!!
시즌2 템(메인밀면 9성짜리 몇갠 줄듯..아님 새 다이스 성능주입이나 레벨100까지확장) 끼면 6.4는 우습게 넘길수 있을거같은데
컷 안되는 부캐들 지금 막 힘겹게 강화하지말고 그때 함 돌려봐도 좋을듯
29일 오전 6시까지임!!!!
시즌2 템(메인밀면 9성짜리 몇갠 줄듯..아님 새 다이스 성능주입이나 레벨100까지확장) 끼면 6.4는 우습게 넘길수 있을거같은데
컷 안되는 부캐들 지금 막 힘겹게 강화하지말고 그때 함 돌려봐도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