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부계용 서브폰 하나 살려고 하는데 노트20 괜찮을까? https://theqoo.net/mabinogi/4252897283 무명의 더쿠 | 11:44 | 조회 수 67 쌍둥이 캐릭 하나 만들어서 합주 하면서 놀려고 하는데 막 그렇게 고사양 폰까진 필요없을꺼 같아서 당근 찾아보니까 15 정도면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