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검술인데 몇달 쉬는 바람에 이번이 첫 선택신화거든 신화 가진건 회랑 악의있음
무명의 더쿠
|
12:40 |
조회 수 116
다시 복귀한지 이제 겨우 한달쯤 됐나 그래서 겨우 6.2투까지인가밖에 못 따라잡았어 신화 있는건 회랑 악의 이렇게 두개 있고 무기랑 엠블 방어쪽은 룬 거의 다 해두고 갔어서 다행히 방어 몇개 빼고 겨우 끝냈는데 장신구쪽은 많이 부족한 상태야 지금 59.2퍼센트인가 채워져있거든? 투력 올리는게 제일 급한데 그럼 이번에 신화 뭐 받는게 제일 좋을까 지금 신화 뭐 받더라도 투력이랑 상관없으니 그냥 아무 신화나 받을까 아니면 생활에 도움되는 흰까마귀 같은 신화 받을까 아니면 그래도 검술사들 많이 쓰는 바빛 받아서 바빛 회랑 같이 쓸수있으면 같이 쓰는게 좋아? 신화 받고 써본 적이 없어서 두개 같이 쓸수있는지를 모르겠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