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업적에 북폐 1-2 심매가 남아있지 샤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모바일) 오늘 해도 되는 것
- 15:10
- 조회 30
- 잡담
-
- 모바일) 누가 에픽 미감정 장신구 사줬다
- 15:05
- 조회 28
- 잡담
-
- 모바일) 걍 목욜까지 동전/공물 안빼도 상관없겠지..
- 14:54
- 조회 53
- 잡담
-
- 모바일) 멤버십 22시간 남았는데 갱신 해야겠지 ㅎ....
- 14:16
- 조회 105
- 잡담
-
- 모바일) 심매, 글기, 붉글기, 어비스 이렇게 하면 되는거지
- 14:11
- 조회 57
- 잡담
-
- 모바일) 기존 미지룬 안깐거랑 에픽 전설룬들은 걍 갖고있음 되는거지?
- 14:08
- 조회 89
- 잡담
-
- 모바일) 발등에 불떨어져서 어비스 업적작 하고 있는게 나야나..
- 13:36
- 조회 135
- 잡담
-
- 모바일) 항깡은 해도 되는거지?
- 13:30
- 조회 139
- 잡담
-
- 모바일) 오늘 심매도 안가야하는건가?
- 13:22
- 조회 154
- 잡담
-
- 모바일) 오늘 하면 되는 거랑 안되는 게 모야
- 13:17
- 조회 156
- 잡담
-
- 모바일) 아 실수로 타바 상자로 까버렸네
- 13:11
- 조회 148
- 잡담
-
- 모바일) 목요일 이후부터 검구/결계/레이드 시즌2 룬 준다고 했었어??
- 12:56
- 조회 125
- 잡담
-
- 모바일) 검술인데 몇달 쉬는 바람에 이번이 첫 선택신화거든 신화 가진건 회랑 악의있음
- 12:40
- 조회 116
- 잡담
-
- 모바일) 혹시 이번시즌에 에이렐 끝나?
- 12:36
- 조회 164
- 잡담
-
- 모바일) 붉글기 시즌2되고도 며칠간은 열려있어
- 12:20
- 조회 165
- 잡담
-
- 모바일) 그니까 오늘부터 수욜까지 해도 되는 게
- 12:10
- 조회 199
- 잡담
-
- 모바일) 불긁기땜에 레이드컷 6.4된거 킹받네
- 11:45
- 조회 281
- 잡담
-
- 모바일) 패뽑 선택장애와...
- 11:45
- 조회 126
- 잡담
-
- 모바일) 부계용 서브폰 하나 살려고 하는데 노트20 괜찮을까?
- 11:44
- 조회 67
- 잡담
-
- 모바일) 진짜 얘넨 구멍가게도 아니고 모든 유저가 이거 해야되네 말아야되네 하는게 맞나?
- 11:44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