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사는데 지나가는 사람들이 집 안을 들여다봐서 신경쓰였거든...
블라인드나 커튼은 갑갑한데 시트지는 빛은 들어오면서 내부는 잘 안 보여월세집이라 뭐든 붙이는거 안 하는데 무점착이라 물 뿌려서 붙이고 떼도 자국 없어서 안심
1층 사는데 지나가는 사람들이 집 안을 들여다봐서 신경쓰였거든...
블라인드나 커튼은 갑갑한데 시트지는 빛은 들어오면서 내부는 잘 안 보여월세집이라 뭐든 붙이는거 안 하는데 무점착이라 물 뿌려서 붙이고 떼도 자국 없어서 안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