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근래 돈쓴거중에 젤 만족 너무좋아
근데 오늘깐거라 향이 얼마나갈지 모르겟지만
어짜피 디퓨져도 한두달이면 냄새빠지고 몸에도 안좋은디
최근 큰병원갈일 생겨서 갬성개나줘 하고 삿는데
생각보다 오간자봉다리?에 들어있어서 걸면 또 안구리고 이쁨
사진은 이따펑할게

고마운사람들 여기서 사 홍보해도되나? 직원아님
전에 슼에 기부하고 장애인들 일자리만들어주는곳이라고
핫게갓던데인데 그때는 자취안해서 못삿고
독립하고는 쿠*에서 편백스프레이사고 처박아놧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사본거
너~무~좋~아~
엊그제 슼에서 봣는데 편백향 맡는게머시기 머시기 효과있어서
면역력이랑 어쩌구에 좋다고 매일 이십분 풀냄새 맡고 산책하면 되게 좋대 산책도 하거 잘때도 맡음 더 좋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