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시적갱신으로 1년계약을 3번씩연장해서 4년차야
계약서에 특약에도 만료전 퇴실 복비부담같은얘기없어.
만료 3개월전에 이사하려고하는데 이런경우에도 복비를 내야해 ?
제미나이 물어봤을땐 안내도되는거라고 하는데
부동산측이 내가 복비를 내는거라고해서 좀 모르겠어서
묵시적갱신으로 1년계약을 3번씩연장해서 4년차야
계약서에 특약에도 만료전 퇴실 복비부담같은얘기없어.
만료 3개월전에 이사하려고하는데 이런경우에도 복비를 내야해 ?
제미나이 물어봤을땐 안내도되는거라고 하는데
부동산측이 내가 복비를 내는거라고해서 좀 모르겠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