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에선 이사업체에서 옮기거나 설치 하다가 고장나는 경우 많이 봤다고 서비스센터를 부르라고 하시는데 따로 부르기 비용 부담이 되서 ㅠㅠ 이사 업체에선 자기들도 요즘은 잘 한다고 하시더라구 맡겨본 덬들 어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