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이 인방 플랫폼 '킥'과 계약하고 반응이 꽤 흉흉함
무명의 더쿠
|
12:09 |
조회 수 690





최근에 MSI 부터 '킥'플랫폼과 정식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알려졌는데 한국에서야 '아 그렇구나~' 싶은 소식이겠지만
서양권에서는 반응이 많이 안좋음.
일단 킥 플랫폼 자체가 도박을 베이스로 큰 사이트다 보니 이미지가 구리고, 규제 또한 매우 널널함. (한국으로 치면 판다tv, 팝콘tv 느낌 ㅇㅇ...)
사건사고도 많은 편이고, 한국 기준으로 여캠들이 수위 문제로 정지 당하면 킥으로 방송 키는 경우가 대다수.
때문에 유저들은 "라이엇 돈 진짜 돈떨어졌냐"는 늬앙스가 대부분임.
https://x.com/lolesports/status/2070296823504503028?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