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Zgmqhb
손 콩ㅋㅋㅋㅋ 코 벌름벌름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축협 예산이 연간 세금으로 800-1200억 사이라고 하더라고
- 15:04
- 조회 46
- 잡담
-
- ㅇㄹ 좋은 감독이면 돈 많이 줄만해
- 15:04
- 조회 21
- 잡담
-
- ㅇㄹ 오늘뛴 이란 감독이 8억이래 심지어 홍명보가 일본 감독의 2배.... ㅋㅋㅋㅋ
- 15:03
- 조회 29
- 잡담
-
- 라이엇 그 삭제 엔딩에 왠지 시무룩 해졌을꺼같지 ㅋㅋㅋㅋ
- 15:01
- 조회 106
- 잡담
-
- ㅇㄹ 홍명보 연봉은 세금으로 나가는거야?
- 15:01
- 조회 97
- 잡담
-
- T1) MSI 2026을 앞두고 나눈 T1 Faker와의 대화 - 준비 과정, 목표 그리고 도전 과제
- 15:00
- 조회 114
- 잡담
-
- T1) 수망루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59
- 조회 152
- 잡담
-
- ㅇㄹ 축구가 롤판보다 당연히 더 크고 돈 많이 받는건 맞는데 홍명보 연봉 생각하면 호구 잡힌거 맞지
- 14:57
- 조회 123
- 잡담
-
- 캐드럴이 뽑은 MSI 선수,팀 티어리스트
- 14:57
- 조회 225
- 잡담
-
- T1) 페이커 므시 유니폼 진짜 잘 어울린다
- 14:55
- 조회 313
- 잡담
-
- ㅇㄹ 전술 있는데 억까 뭐지?
- 14:54
- 조회 145
- 잡담
-
- ㅇㄹ 첫날 다 역배였으니 낼 다 역배터지길 기도해야지
- 14:53
- 조회 62
- 잡담
-
- ㅇㄹ 나도 팀스포츠에 독박이 있을까했는데 저게 전술이면 솔직히 어느팀스포츠라도
- 14:51
- 조회 97
- 잡담
-
- ㅇㄹ 롤판 선수들 연봉보면서 높다했는데 홍명보다 저렇게 받는데 싸네
- 14:49
- 조회 218
- 잡담
-
- T1) T1 도란도 먹은 성심당 이 '메뉴'는?|TJB 대전·세종·충남뉴스
- 14:47
- 조회 405
- 잡담
-
- ㅇㄹ 근데 이번 월드컵 존나 체감되더라 (n)
- 14:47
- 조회 246
- 잡담
-
- ㅇㄹ 전술을 수행하는것도 선수의 역량이긴 해
- 14:47
- 조회 118
- 잡담
-
- ㅇㄹ 튀르키예랑 우리랑 감독 연봉 38억 37억인데
- 14:46
- 조회 124
- 잡담
-
- DK) 커틀러스 나피리한테 영어로 당당하게 1vs1 뜨자고 하다가 진짜 죽을거같으니까 한국어채팅 나오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
- 14:44
- 조회 106
- 잡담
-
- 결국 얼굴도장 구마만 남은거여?ㅋㅋㅋㅋ
- 14:44
- 조회 3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