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아니지?? 알못이야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치지직 MSI 작년이랑 올해 엄청 차이나긴하네
- 17:45
- 조회 204
- 잡담
-
- BRO) ㄹㅇ 우리원딜 진짜 어려짐
- 17:45
- 조회 67
- 잡담
-
- 치치직 MSI 같이보기 스트리머
- 17:44
- 조회 83
- 잡담
-
- T1) 이 사진 아펠리오스랑 알룬 아님?
- 17:41
- 조회 198
- 잡담
-
- 6시 경기 대기방
- 17:41
- 조회 95
- 잡담
-
- 노페 추가되면서 스머도 한명 추가됐네 원래도 이렇게 많이 줬나 아니면 올해 좀 는건가?
- 17:39
- 조회 195
- 잡담
-
- 롤이 없으니까 금단의 주말 오후 6시 솔랭 이걸 내가 해볼께
- 17:37
- 조회 82
- 잡담
-
- 저거 비리에서 슬롯준거면 거의 숲팀이 치지직에서만 방송해도 ㄱㅊ 한수준아녀?
- 17:36
- 조회 210
- 잡담
-
- T1) ㅇㄹ 개인적으로 고민되는게 있는데 들어줄사람
- 17:33
- 조회 367
- 잡담
-
- 와 BLG도 진짜 대인배다
- 17:33
- 조회 197
- 잡담
-
- LPL관심은 있었는데 찾아보려니 손이 안갔는데 노페 중계보면서 친숙해짐
- 17:32
- 조회 88
- 잡담
-
- 근데 확실히 엘피엘쪽에 중계체급좀큰사람붙으니까 몰입감이좀 다르긴함 ㅋㅋㅋㅋ
- 17:29
- 조회 91
- 잡담
-
- 근데 저거 중계권 치지직에서 줬을수도 있을거같음 그치만 내가 노페라도 고마워요 BLG 외칠듯
- 17:24
- 조회 348
- 잡담
-
- BLG의 미라클런을 노페덕분에 더 느낀
- 17:24
- 조회 108
- 잡담
-
- 와 비리비리따거 진짜 감사하네
- 17:23
- 조회 76
- 잡담
-
- 저기요 복한규씨
- 17:23
- 조회 406
- 잡담
-
- 스트리머한테 중계권 있고없고 차이 크긴하지?
- 17:22
- 조회 189
- 잡담
-
- 노페 공지에 특히나 BLG 응원하는거로 전경기 중계하겠다는거 의지가 느껴진다
- 17:22
- 조회 204
- 잡담
-
- 175이고싶은 174cm 67kg이며 피자를 별로 안좋아한다고 해놓고 추천받은 파파존스를 그자리에서 반판 흡입했으며 영의정을 다수 배출한 총명한 동래 정씨 가문이지만 인하대 산업공학과 졸업에 실패한
- 17:22
- 조회 355
- 잡담
-
- 근데 진짜로 국내에 비리팬이 증가한다면 그 덕은 노페가 맞긴함
- 17:21
- 조회 3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