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전면허 도로주행 시험 보고 합격할 계획으로
내일이랑 수요일 플인 직관 잡아놨거든 ??
근데 오늘 떨어짐ㅠㅠ 점수는 커트라인 윗쪽이였는데ㅠㅠ
코스 마지막쯤에 길을 착각해서 네비가 알려준대로 안가고 내가 외운 다른 코스 길로 가버림ㅜㅠ
수요일에 직관 갈 계획으로 반차 내놔서 그날로 재시험 날짜 잡았거든??
그래서 그날은 티켓 취소할건데
이제 그러면 내일 경기는 보러갈지 말지 고민이 됨
서울 덬이라 경기 보러가려면 새벽부터 나가서 기차타고 대기하고 해야하는데
뭔가 시험 불합격한 상태라서 좀 은은하게 신경이 쓰일거 같달까..
근데 경기 보러 안 간다고 해서 내가 그시간에 내내 코스 암기를 할것도 아니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2시 경기라 빨리 끝날거같기도 하고?
근데 내가 뭔가 오프갈때 긴장 꽤 하는 편이라서
그런 면에서 뇌 스트레스 용량이 과부하 걸릴까봐ㅋㅋㅋㅋ 갈말 고민이야ㅜ
비교적 뉴비라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전 처음인데 그래서 직관 스케줄을 꽤 빡빡하게 잡아놨거든ㅋㅋㅋㅋ
근데 막상 면허시험 떨어지니까 기분 다운돼서 이상황에 직관은 무슨 직관이나 생각도 좀 들곸ㅋㅋㅋ
플인 경기 다 취소하면 그 다음 직관은 7/4 로 예정되어 있거든 ?
브래킷은 토일 하고 목금토일 이렇게 표 잡아두긴 함ㅋㅋㅋ
덬들이라면 어떻게 할거같아???
오늘까지 표 취소 가능해서 오늘 저녁 중으로 결정하려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