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 어차피 망했고 바텀은 터트려놨어서 딮기도 탑은 알아서 해로 두긴 하더라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941057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1 바텀 타워 깨고 와서나 피즈랑 카밀 와서 봐주고ㅋㅋㅋㅋㅋㅋ 베인만 킬 몰아먹고 제이스만 몰아 죽은거라 그게 맞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