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다시 보게되는 운타라 정상인이냐 맨날 모모모 거리는 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30

탑 새끼들은 이상해요 탑 새끼들은 이상해요 탑 정상인? 생각을 해보자 없어 없어 ㅋㅋ

여러분 승민이가 정상인처럼 보입니까? 아니 걔 정상인 아니야 ㅋㅋ

 

썸데이도 정상인 아니에요

 

스맵 정상인 아니냐고? 제가 그래서 하는 말이 그나마 탑에서 경호가 정상이란 말이야

근데 걔도 정상 아니에요 그나마 경호가 정상이라는 거지

그나마 굳이 찾자면 정상인이라는 거지 그나마 정상인 그.나.마

 

큐베? 큐베 씨 정상인 아니에요 큐베를 정상인이라고 말하시네?

큐베는 그 직접 만나서 대화를 해봐야 돼 걔도 정상인 아니었어

 

후니 정상인 아니야 그새끼가 제일 비정상이야

 

마린 더샤이 칸 임펙트 다 탑이잖아 다 반박해줄 수 있어 

 

운타라 정상인이냐 맨날 모모모 거리는 게?

 

칸나 칸나도 불꽃 남자에 속해가지고

소환 굉장히 비정상적인 친구입니다 

 

마린 아닙니다 
도란 아닙니다 
김군 아닙니다 
크레이지 정상 아닙니다 

 

라일락? 당신 호진이 형이 정상으로 보여?

그 형도 비정상이에요 내가 그나마 말하잖아 그나마 경호가 정상인이라니까 

 

샤이가 정상인이라고 알고 계신 분들은…

전 샤이 형 들은 게 많아가지고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플레임? 와 플레임이 정상이라고요? ㅋㅋㅋㅋ

와 진짜 골텍시절 모르는구나? 골텍시절 모르는 아가들이 많구나?

그래 역사 공부 좀 해와라

 

인섹 거리는데 인섹이 언제부터 정상인 계열이야 ㅋㅋㅋ 

 

일단 승민이 세레머니 보죠? 정상 아닙니다 인터뷰 할 때 땅만 보고 있죠? 정상 아닙니다

 

https://x.com/rolster_24/status/201788677767600539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LCK CL⚫️ AM DK 우승 13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T1) 벌써...줄이..있다는...소리가...들리네...
    • 05:51
    • 조회 242
    • 잡담
    6
    • T1) 티원 화이팅 🍀🍀🍀🍀🍀
    • 05:40
    • 조회 83
    • 잡담
    7
    • HLE) 우리팀 공룡< 말이 너무 귀여움
    • 05:35
    • 조회 75
    • 잡담
    • T1) 기차 기다리는데 같은 곳 가는듯한 톤붕이가 있어 외롭지않다ㅎㅎㅎ
    • 05:28
    • 조회 161
    • 잡담
    2
    • 므시 포토부스 팀마다 다 찍었나
    • 03:34
    • 조회 532
    • 잡담
    3
    • 혹시 므시 일정 다 나옴?
    • 03:17
    • 조회 324
    • 잡담
    6
    • HLE) 근데 라라스윗
    • 03:06
    • 조회 375
    • 잡담
    3
    • 낙나코 트위터 진짜몰까
    • 02:51
    • 조회 243
    • 잡담
    • 믿거나 말거나
    • 02:39
    • 조회 753
    • 잡담
    7
    • ^^
    • 02:16
    • 조회 522
    • 잡담
    4
    • 오늘 경기 보려면 지금 자야되는데 잠이 안온다
    • 02:05
    • 조회 217
    • 잡담
    2
    • HLE) 민형이가 로치코치님 인스타에 댓달았는데
    • 02:02
    • 조회 1160
    • 잡담
    15
    • 근데 23년돈가 결승 끝나고 dcc근처 택시 안잡히고 버스도 만차라 계속 보내서
    • 01:47
    • 조회 272
    • 잡담
    • 도베사 스킨 무조건 산다는 캐스팅
    • 01:39
    • 조회 567
    • 잡담
    3
    • dcc 대전 딴데서 출발해도 그냥 택시란 거지?
    • 01:37
    • 조회 436
    • 잡담
    6
    • ㅇㄹ 유튜브 보는데 내가 가진 정신병은 정신병도 아니넼ㅋㅋㅋㅋ
    • 01:24
    • 조회 672
    • 잡담
    1
    • 운타라 영상에 스탭들 다 운모라 부르넼ㅋㅋ
    • 01:20
    • 조회 430
    • 잡담
    1
    • dcc가 지도상으론 대전 중심부인데
    • 01:13
    • 조회 540
    • 잡담
    6
    • 우원O 이거 박정민때문에 나온거임?
    • 01:12
    • 조회 898
    • 잡담
    7
    • 대전 지인이 이번 므시전에 한말 ㅋㅋㅋㅋ
    • 01:07
    • 조회 503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