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확실히 엘피엘쪽에 중계체급좀큰사람붙으니까 몰입감이좀 다르긴함 ㅋㅋ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933158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5 전이었으면 음그렇구나 하고끝났을거같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