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니까 적당히 시원해서 놀람
요즘 날씨가 이상기후 전 평소 유럽 날씨라던데
유럽놈들 살만하니까 환경운동 어쩌고 하면서 에어컨 트는거 극혐했구나 싶음
이 정도만 되도 여름이 좋아질것같은데 그럴리가 없겠지
역시 난 바리바리 껴 입더라도 방어가 가능한 겨울이 더 좋다
요즘 날씨가 이상기후 전 평소 유럽 날씨라던데
유럽놈들 살만하니까 환경운동 어쩌고 하면서 에어컨 트는거 극혐했구나 싶음
이 정도만 되도 여름이 좋아질것같은데 그럴리가 없겠지
역시 난 바리바리 껴 입더라도 방어가 가능한 겨울이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