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ㅈㅈ 요즘 돈 없어?
- 16:08
- 조회 1
- 잡담
-
- 본인들 타팀 홈그에 어웨이 저렇게 받으면 난리칠거 같은데
- 16:07
- 조회 104
- 잡담
-
- 속보이는 수준을 넘어서 그냥 투명한데
- 16:07
- 조회 34
- 잡담
-
- VIP 하루 20만원이 맞는거지?
- 16:07
- 조회 51
- 잡담
-
- 킨텍스 극사이드 갈 바엔 돈 아낄랜다
- 16:07
- 조회 21
- 잡담
-
- 홈스탠드 좌석표 지금 봤는데 앞열이랑 중앙쪽은 다 젠지홈석이고 가장자리가 어웨이인거지?
- 16:07
- 조회 33
- 잡담
-
- 작년 수원 경기들도 봤어서 컨벤션이니까 홈팀이 좋은자리 배정할거란건 예상했는뎈ㅋㅋㅋㅋ
- 16:07
- 조회 65
- 잡담
-
- 우리 경기하는데 우리팀 팬들 안 갔으면 좋겠단 생각 처음 해봄
- 16:07
- 조회 57
- 잡담
-
- 근데 저거 어웨이 극싸를 준거는 둘째치고 저렇게 팔면 젠지선수들 경기부스 앞에 타팀팬도 앉을 수 있는건데
- 16:06
- 조회 105
- 잡담
-
- ㅍㅁ 제카 국대합숙 영상에 ZBD가 머임?
- 16:06
- 조회 147
- 잡담
-
- 단차 없는곳 20만원?
- 16:06
- 조회 21
- 잡담
-
- 킨텍스가 아니라 360도 단차 있는 곳이기만 했어도 어웨이석 저런 사이드로 빼는게 이정도로 짜치진 않았을텐데
- 16:06
- 조회 61
- 잡담
-
- 젠지 트윗에 멤버십하면 선예매할 수 있다고 멤버십 홍보 링크도 있는데
- 16:05
- 조회 150
- 잡담
-
- 아무리 생각해도 양아친데ㅋㅋ 누가 어웨이석을 저렇게 줘ㅋㅋ
- 16:05
- 조회 100
- 잡담
-
- 저거 중립석 가주는 거 호구다
- 16:05
- 조회 65
- 잡담
-
- 근데 어웨이는 팬석만... 팬미나 뭐 그런거 있지않아?
- 16:05
- 조회 145
- 잡담
-
- HLE) 아니 우리 마이크체크 아직도 안나왔네
- 16:04
- 조회 115
- 잡담
-
- 아까부터 어차피 선예매 열려서 그 자리 젠지팬들이 잡는다 소리가 좀 답답하네
- 16:04
- 조회 122
- 잡담
-
- 근데 홈팬들 응원석도 그렇게 좋은위치 아닌거 같은데
- 16:04
- 조회 160
- 잡담
-
- 어떻게 저렇게 하는 일마다 짜치냐
- 16:04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