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킨텍스 극사이드 갈 바엔 돈 아낄랜다
33 0
2026.06.26 16:07
33 0

진짜 시야 안좋은걸로 유명한곳에서 비싼돈 내고 극사이드 갈 바엔 돈 아낄래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9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161 잡담 궁금한거있는데 이번에나오는 월즈 미포스킨 그냥 돈 충전하면 구입가능함? 3 17:21 45
2593160 잡담 홈그는 걍 더 많은 팬들끼리 모여서 우리팀 으쌰으쌰하자고 여는거지 17:19 100
2593159 잡담 와 지금 봤는데 젠지홈그 가격도 개에바고 어웨이석 개에반데 2 17:18 176
2593158 잡담 T1) 감표에 모닝이 목걸이도 들어간거 귀엽다 3 17:18 140
2593157 잡담 ㅇㄹ 굽네 메뉴 추천해줘 6 17:18 33
2593156 잡담 LEC) 누렁이들 쫌쫌따리로 있는김에 올리는 서머스플릿 정보 4 17:17 27
2593155 잡담 세라핀 인겜 넘 충격적임 (p) 1 17:13 273
2593154 잡담 어웨이팀은 중립석이면 팬미팅 이런 것도 참석 못할건데 3 17:12 240
2593153 잡담 인스파랑 킨텍스랑 대관료 차이도 크지? 6 17:12 166
2593152 잡담 롤방보다보면 가끔 오해하는 덬들이 있는거 같음.. 10 17:11 388
2593151 잡담 ㅇㄹ ㅍㅁ 왜 '안방' 1열이지 '거실'1열이 아니라 13 17:11 441
2593150 잡담 오히려 좋아 내 반차 아낄수있음 5 17:09 155
2593149 잡담 VIP석 젠지 멤버십 선예매로 얼마나 나갈지 궁금하긴 하다 2 17:09 137
2593148 잡담 ㅇㄹ 나한테 킨텍스는 펫페어 하는 곳인뎈ㅋㅋㅋㅋㅋ 3 17:09 127
2593147 잡담 좌석표 뜨고 1시간도 안되어 그러를 그러세요 되어버림 5 17:07 247
2593146 잡담 LEC) 나비도 원딜 바꾸려나봐 1 17:07 134
2593145 잡담 진심 킨텍스는 거기서 공연이란걸 하면 안되는데 수도권에 마땅한 공연장이 없어서 1 17:07 104
2593144 잡담 아니 젠지야말로 선수들 인기 많지 않나 26 17:04 813
2593143 잡담 플보니까 생각난건데 대전 dcc도 시야 구리지않냐 9 17:03 248
2593142 잡담 그래서 바탈 미드 누군데.... 4 17:02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