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팟캐에서 에로스가 자엑얘기하면서 따로 푼건데 노아가 이번 시즌 퍼포먼스도 그런데 멘탈적으로도 엄청 힘들었었나봄
그래서 분위기 바꾸려고 탑원딜 바꾸는거고 (에로스는 이 로스터 좀 ㄱㅊ다 평가하는거같음)
바꾸는 과정에서 선수 이적도 도와주려고 노력했는데
나비가 원딜 엄청 바꾸고 싶어해서 노아 이적 제안했는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거부했다함
(에로스는 노아가 쌈디보다 잘한다 생각하는데 왜 거부했는지 이해ㄴ 이러긴함)(저도 그리생각하긴함;)
바탈도 카르찌 내놨는데(심지어 이적료 낮춰서) 연봉도 높고 폼도 좀 그래서 데려간팀이 없었나봄
사견인데 에로스 말하는거 보면 노아 평가가 나쁘진 않은거같음 한국에서 멘탈회복하고 오면 다시 LEC에서 볼수있지 않을까?하네 저도 그랬음좋겠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