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석을 ┌ 이모양이나 ├ 이모양으로 팔아야되는거 아닌가...? 경기 마치고 팬미팅 하는거때매 그런건 알겠지만 경기가 우선인건데ㅋㅋㅜ
잡담 근데 저거 어웨이 극싸를 준거는 둘째치고 저렇게 팔면 젠지선수들 경기부스 앞에 타팀팬도 앉을 수 있는건데
29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팬석을 ┌ 이모양이나 ├ 이모양으로 팔아야되는거 아닌가...? 경기 마치고 팬미팅 하는거때매 그런건 알겠지만 경기가 우선인건데ㅋㅋ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