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어웨이는 팬석만... 팬미나 뭐 그런거 있지않아?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820662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70 20만원 vip자리잡아도 경기만 보고 오게될수도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