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HLE) 벤츠 미드 볼 사람
559 10
2026.06.26 13:25
559 10
https://x.com/i/status/2070183057504825599

서윗;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050 잡담 본인들 타팀 홈그에 어웨이 저렇게 받으면 난리칠거 같은데 4 16:07 61
2593049 잡담 속보이는 수준을 넘어서 그냥 투명한데 16:07 21
2593048 잡담 VIP 하루 20만원이 맞는거지? 1 16:07 33
2593047 잡담 킨텍스 극사이드 갈 바엔 돈 아낄랜다 16:07 17
2593046 잡담 홈스탠드 좌석표 지금 봤는데 앞열이랑 중앙쪽은 다 젠지홈석이고 가장자리가 어웨이인거지? 1 16:07 28
2593045 잡담 작년 수원 경기들도 봤어서 컨벤션이니까 홈팀이 좋은자리 배정할거란건 예상했는뎈ㅋㅋㅋㅋ 1 16:07 57
2593044 잡담 우리 경기하는데 우리팀 팬들 안 갔으면 좋겠단 생각 처음 해봄 4 16:07 48
2593043 잡담 근데 저거 어웨이 극싸를 준거는 둘째치고 저렇게 팔면 젠지선수들 경기부스 앞에 타팀팬도 앉을 수 있는건데 4 16:06 93
2593042 잡담 ㅍㅁ 제카 국대합숙 영상에 ZBD가 머임? 4 16:06 138
2593041 잡담 단차 없는곳 20만원? 16:06 21
2593040 잡담 킨텍스가 아니라 360도 단차 있는 곳이기만 했어도 어웨이석 저런 사이드로 빼는게 이정도로 짜치진 않았을텐데 1 16:06 60
2593039 잡담 젠지 트윗에 멤버십하면 선예매할 수 있다고 멤버십 홍보 링크도 있는데 3 16:05 145
2593038 잡담 아무리 생각해도 양아친데ㅋㅋ 누가 어웨이석을 저렇게 줘ㅋㅋ 2 16:05 96
2593037 잡담 저거 중립석 가주는 거 호구다 16:05 65
2593036 잡담 근데 어웨이는 팬석만... 팬미나 뭐 그런거 있지않아? 5 16:05 142
2593035 잡담 HLE) 아니 우리 마이크체크 아직도 안나왔네 7 16:04 110
2593034 잡담 아까부터 어차피 선예매 열려서 그 자리 젠지팬들이 잡는다 소리가 좀 답답하네 1 16:04 120
2593033 잡담 근데 홈팬들 응원석도 그렇게 좋은위치 아닌거 같은데 4 16:04 153
2593032 잡담 어떻게 저렇게 하는 일마다 짜치냐 16:04 8
2593031 잡담 어웨이자리가 적당히 납득되면 내 자리욕심으로 20주고 vip석 예매했을 것 같은데 16:04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