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보라는건지 모르겠을 정도로 너무 구린 자리를 주니까..ㅋㅋ 짜쳐서 그냥 가기 싫어짐 진짜로.. 저날 일정 빼놨는데 그냥 취소하고 싶어짐..
잡담 어웨이자리가 적당히 납득되면 내 자리욕심으로 20주고 vip석 예매했을 것 같은데
4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뭘 보라는건지 모르겠을 정도로 너무 구린 자리를 주니까..ㅋㅋ 짜쳐서 그냥 가기 싫어짐 진짜로.. 저날 일정 빼놨는데 그냥 취소하고 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