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HLE) 마유와 카 새벽 4시 넘어서까지 투탁거리고 퇴근길사진 나란히 보내준게 뭔가 맘이 좋음
463 4
2026.06.26 11:58
463 4

둘이 진짜 성향이 비슷해서 신기하고 웃겨ㅋㅋㅋㅋ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021 잡담 자리배치도 지금봤는데 양아치야? 16:03 1
2593020 잡담 자리못채울것같아서 저러는거같은데 .. 16:03 0
2593019 잡담 젠지 어디어디랑 홈그하는지 정해졌어? 2 16:02 32
2593018 잡담 HLE) 습박 번역투라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6:02 25
2593017 잡담 젠지 어웨이로 간 홈그 티켓도 2만원씩 높여서 팬들한테 팔지 않음? 1 16:02 52
2593016 잡담 아니 쩌빈이 못알아보겠다;;; 2 16:02 42
2593015 잡담 걍 젠지는 구단자체가 짜치게 행동하는걸 너무 많이봄 1 16:02 27
2593014 잡담 VIP석 6구역이면 100석은 넘겠구만 선예매회원 100명 전원이 자리 잡아도 남는다 아님? 3 16:02 58
2593013 잡담 홈그 이번이 마지막으로 열거래? 16:01 44
2593012 잡담 어웨이 자리 너무 그려서 그냥 돈 쓰고 중립석 앉고 싶은데 20만원이니까 1 16:01 44
2593011 잡담 상대팀이 돈 챙겨가는 자리는 사이드 주고 지네가 받아가는건 중앙 16:01 33
2593010 잡담 식장 비싼곳으로 잡아놓고 그거 축의금으로 메꾸려는거 보는 느낌든다 해야되나 3 16:01 49
2593009 잡담 킨텍스에서 20부른다는거 자체가 ㅋㅋㅋㅋ 일머리는 없고 돈은 벌고 싶은게 너무 티남 2 16:01 51
2593008 잡담 존나 속보이고 존나 짜쳐요 1 16:01 42
2593007 잡담 저건초대가아니고 눈치없게 자기파티에 낀애취급하는거같음 ㅋㅋㅋㅋㅋ 16:00 43
2593006 잡담 아니 굿즈팔아서 팬들 돈을 뜯으라니까 뭔 다른팀팬들 돈을 뜯으려하냐 16:00 46
2593005 잡담 어웨이팀 지정석아닌자리를 타팀팬이 사면 그돈 ㅈㅈ가 가져가는거임?? 16 16:00 242
2593004 잡담 엥 젠지팬 말고 어웨이로 가는 상대팀 팬들도 티켓값 20이라고? 2 16:00 114
2593003 잡담 vip석이 100석 이하인 거 아니면 선예매 100명한테 풀어도 남을 거 아님 15:59 59
2593002 잡담 너무 대놓고 저래서 당황스러움 1 15:59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