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어웨이로 간 홈그 티켓도 2만원씩 높여서 팬들한테 팔지 않음?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8203589 무명의 더쿠 | 16:02 | 조회 수 272 그거보고 어웨이 가는 팬들 더 챙겨주진 못할망정 장사를 처하네 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