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젠지팬 말고 어웨이로 가는 상대팀 팬들도 티켓값 20이라고?
무명의 더쿠
|
16:00 |
조회 수 241
그 팀팬들이야 뭐 팀관련 선물이나 팬미 있다면 그럴 수 있다 쳐도
어웨이팀팬들은 공연이 더 있든말든 킨텍스 20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그 팀팬들이야 뭐 팀관련 선물이나 팬미 있다면 그럴 수 있다 쳐도
어웨이팀팬들은 공연이 더 있든말든 킨텍스 20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