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그는 걍 더 많은 팬들끼리 모여서 우리팀 으쌰으쌰하자고 여는거지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829008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81 상대팬들 들러리 세우는 용도가 아닌데 좌석 너무 재수없어서 놀랐다;니네 이래도 올 거잖아ㅋㅋ인거 너무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