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석 6구역이면 100석은 넘겠구만 선예매회원 100명 전원이 자리 잡아도 남는다 아님?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820328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24 그럼 어웨이팬들도 중앙 좋은 자리 앉고 싶겠지 뭔 배치를 이상하게 해놔서 섞이게 만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