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버전 결제시 금액 차이 있거나 해?? 대충 롤방 글 찾아보니까 걍 어플에서 결제해도 되는 거 같은데 혹시 몰라 한번더물어봅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안미안한데 현역이 전력분석관으로 꿀빠?는것보다 ㅌㅅ범이 면제인게 더 웃긴데
- 16:32
- 조회 0
- 잡담
-
- 지금 뭔 플임?
- 16:32
- 조회 12
- 잡담
-
- 길티드컵 3조가 결승전 아님? 했는데
- 16:32
- 조회 6
- 잡담
-
- 빵짤 저거 결승 갈 거 같은데
- 16:31
- 조회 11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여초커뮤에서 휴가 하루하루가 다르긴해, 군인신분으로 꿀빨면 욕먹긴해
- 16:31
- 조회 42
- 잡담
-
- 갑자기 김정수 어디로간지 궁금하다
- 16:31
- 조회 8
- 잡담
-
- 턱선 조작빈 처음 봐ㅋㅋㅋㅋㅋㅋㅋㅋ
- 16:31
- 조회 27
- 잡담
-
- 난 걍 아겜 빨리 해치워버리고싶음
- 16:31
- 조회 48
- 잡담
-
- 근데 나도 23때생각하면 좀 나은거같기도하고
- 16:31
- 조회 52
- 잡담
-
- 보니까 사람들이 안가고싶어하는 자리에 마침 군인신분 전프로가 둘이 있어서
- 16:30
- 조회 77
- 잡담
-
- 솔직히 롤방 좋은 분위기라 망치기 싫어서 닥치고 있었지 국대 코치진에 ㄹㅅㅋ 들어간거 나도 싫었음
- 16:30
- 조회 69
- 잡담
-
- 나라도 쓴다 국대들아 화이팅해라
- 16:30
- 조회 16
- 잡담
-
- 길티컵 저거 빵짤 보여주려는 계략 아님?
- 16:30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아겜 이의제기 그건 어케 됨? 걍 지나간거야?
- 16:30
- 조회 46
- 잡담
-
- 난 근데 여기서 ㄹㅅㅋ 긍정여론이 젤 신기하긴 함
- 16:30
- 조회 107
- 잡담
-
- 운성곤 보고 아 이거다 하고 스크롤 살짝 내렸는데
- 16:30
- 조회 29
- 잡담
-
- T1) 오랜만에 내가 작성한 옛날글 보는데 25년 초까지도 디도스 디도스하고 울고있었네
- 16:30
- 조회 25
- 잡담
-
- HLE) 민형이 둥이셀카 1짤이 진심 느이집에둥이없지 그자체임
- 16:30
- 조회 34
- 잡담
-
- HLE) 둥이진짜껌딱지다 귀여워내가 한입에 와아앙하고싶름
- 16:30
- 조회 33
- 잡담
-
- 갠적으로 남초에선 말나올만하다 생각하는데 여기서 플타는건 좀 아니지않냐ㅋㅋ
- 16:30
- 조회 1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