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버전 결제시 금액 차이 있거나 해?? 대충 롤방 글 찾아보니까 걍 어플에서 결제해도 되는 거 같은데 혹시 몰라 한번더물어봅니다
잡담 혹시 팝 결제도 비스테이지 어플내 결제랑
16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피씨버전 결제시 금액 차이 있거나 해?? 대충 롤방 글 찾아보니까 걍 어플에서 결제해도 되는 거 같은데 혹시 몰라 한번더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