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ㅇㅂ혐오자라 특정 선수들도 흐린눈하고 안좋아하는데 ㄹㅅㅋ은 좀 개중에도 심하지 않았나
잡담 솔직히 롤방 좋은 분위기라 망치기 싫어서 닥치고 있었지 국대 코치진에 ㄹㅅㅋ 들어간거 나도 싫었음
17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는 ㅇㅂ혐오자라 특정 선수들도 흐린눈하고 안좋아하는데 ㄹㅅㅋ은 좀 개중에도 심하지 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