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남초에선 말나올만하다 생각하는데 여기서 플타는건 좀 아니지않냐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358441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292 애초에 공감거리가 못되는데 왜 여기서 공감 강요하는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