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이라 시간을 어떻게 가야할지 모르겠네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본가 들어와 살면서 개동생 생겼는데 그 후로 모든 기준이 애견동반...ㅋㅋㅋ
- 14:17
- 조회 0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 처음 지었을때 버정도 없지 않았나?
- 14:16
- 조회 13
- 잡담
-
- ㅇㄹ 뻘하게 나 호캉스 좋아해서 여름 휴가마다 좋은 호텔 가는거 좋아하거든?
- 14:16
- 조회 27
- 잡담
-
- HLE) 정말 2라ㅈㅈ전 1세트는 고점의 ZKZGD이 이었고 이후로는 재가재그딤ㅋㅋㅋㅋㅋㅋㅋ
- 14:15
- 조회 55
- 잡담
-
- 팀리퀴드 솔랭닉 뭐임ㅋㅋㅋㅋ
- 14:14
- 조회 132
- 잡담
-
- 돌돌 롤파크가 가변 2500이었기만 했어도
- 14:13
- 조회 73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는 수영장이라도 잘 짓지 뭐냐 싶었음ㅋㅋㅋ
- 14:12
- 조회 88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 1박당 숙박비가 10만원만 쌌어도 공연보고 인스파이어에 묵음
- 14:12
- 조회 115
- 잡담
-
- 호캉스도 자주 하는 편인데 인스파 ㄹㅇ 가격대비 그정둔가임
- 14:11
- 조회 120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는 공연장 빼고 숙박만 보면 근처 파라다이스랑 경쟁인건데
- 14:09
- 조회 112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는 약간 그돈주고 묵기엔 그정둔가 싶어서 참 애매함
- 14:09
- 조회 59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의 비지니스 모델이 결국 "관객 가두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07
- 조회 280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는 ㄹㅇ 무슨 생각으로 거기다 지으래 이런 말 절로 나옴
- 14:05
- 조회 218
- 잡담
-
- 그냥 홈그 진행되는거 보면 진짜 브리온이 티원이랑 홈그 한거 좋은기회였구나 싶음
- 14:04
- 조회 138
- 잡담
-
- 아 노페 중계권 아쉽다 찐으로 lpl 응원하는 스머인데 ㅠㅠㅠ
- 14:03
- 조회 289
- 잡담
-
- HLE) 5월에 얼마나 경기가 많았냐면 난 경기있는날 유니폼입는 나만의 징크스가 있는데
- 14:03
- 조회 134
- 잡담
-
- 근데 티원이 압도적으로 굿즈를 잘파는거지 이판 굿즈 개안팔림
- 14:02
- 조회 427
- 잡담
-
- HLE) 2라 ㅈㅈ전은 가끔 복습한단말이야 1세트만
- 14:01
- 조회 164
- 잡담
-
- 오늘도 아레나가...
- 14:01
- 조회 297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 지어진지 1년만에 1500억 적자라고 들었음..ㅋㅋ
- 14:01
- 조회 3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