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인스파이어의 비지니스 모델이 결국 "관객 가두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4:07 |
조회 수 510
그런데 내 경험상 가둬지기엔 너네 호텔 값이 너무 비싸다
가둬질빠엔 영종도 초입으로 빠질란다의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종도 초입쪽 번화가는 그래도 그정도 값은 안함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내 경험상 가둬지기엔 너네 호텔 값이 너무 비싸다
가둬질빠엔 영종도 초입으로 빠질란다의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종도 초입쪽 번화가는 그래도 그정도 값은 안함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