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내 경험상 가둬지기엔 너네 호텔 값이 너무 비싸다 가둬질빠엔 영종도 초입으로 빠질란다의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종도 초입쪽 번화가는 그래도 그정도 값은 안함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