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dpmlol/status/2068798391962742798?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티원 스크림 시작도 못한걸로 추정임?
- 15:40
- 조회 82
- 잡담
-
- HLE) 수영하는거 찍었는데 올리지마라햇어요 > 팬들이 올려달라하는걸 듣고싶음
- 15:40
- 조회 27
- 잡담
-
- 걍 흔한 국대플 같긴하다
- 15:40
- 조회 73
- 잡담
-
- 아니 시바 막말로 지금 월즈 4시드가 걸려있다고요
- 15:40
- 조회 42
- 잡담
-
- HLE) 노피디 편집하고 민형이한테 확인받았을까 확인받고 편집했을까 ㅋㅋㅋ
- 15:40
- 조회 29
- 잡담
-
- HLE) 설마 싶은데 ㅊㅇㅅㅁ 주인공 이름이 덴지임 그리고 우리는 오'렌지'
- 15:40
- 조회 64
- 잡담
-
- 월즈 전에 시간 부족할까봐 걱정했는데 이건 뭐 므시 전에도 시간이 부족하네
- 15:39
- 조회 72
- 잡담
-
- HLE) 애초에 혼자 수영하는데 노피디 촬영하는 걸 거부하지 않았다는 것부터가 공급 아닐까요
- 15:39
- 조회 53
- 잡담
-
- 개스파 거리는 이유가 있음 ㅋㅋㅋㅋㅋㅋ
- 15:39
- 조회 109
- 잡담
-
- 케스파를 아는데 이걸로 말나오는거 알면 아레나 금지령때릴거임
- 15:39
- 조회 234
- 잡담
-
- HLE) 낯가리던 시절 노피디
- 15:39
- 조회 112
- 잡담
-
- 대전가면 또 므시 티저 영상도 찍을거아냐..ㅋㅋㅋ
- 15:38
- 조회 171
- 잡담
-
- 아레나를 진짜 거의 밥시간 빼고 하루종일 돌렸던데
- 15:38
- 조회 148
- 잡담
-
- 월즈 때문에라도 므시 결승에 무조건 한국팀 1팀은 진출하길 바라는데
- 15:38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아레나는 존나 많이 돌리긴 한듯ㅋㅋㅋㅋ
- 15:37
- 조회 160
- 잡담
-
- HLE) 민형쿤 아직 한튜브를 모르는군
- 15:37
- 조회 143
- 잡담
-
- 지금 아무도 모르니 뭐든있겠지 이해하자했다가도 우리팀 경기는요?
- 15:37
- 조회 119
- 잡담
-
- 95퍼센트 확률로 그짤
- 15:36
- 조회 194
- 잡담
-
- 이번주 경기인 팀팬인데 그냥 휴가였으면 별로 걱정 안됐을듯
- 15:36
- 조회 235
- 잡담
-
- 구마유시 전여친도 현부모도 과도한 요구를 하고 있다면..
- 15:36
- 조회 2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