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케스파 저 일정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한다고
도대체 스케쥴을 어떻게 짰길래
목격담이 토요일부터 떴나
궁예하는 일정대로 23일까지면 4일인데 이게 말이 되나
해외에서 입국한 팀들은 벌써 스크림돌리고 대회 준비들 하는데
한국팀들만 일정에 붙잡혀 아무것도 못하는게
지금 케스파 저 일정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한다고
도대체 스케쥴을 어떻게 짰길래
목격담이 토요일부터 떴나
궁예하는 일정대로 23일까지면 4일인데 이게 말이 되나
해외에서 입국한 팀들은 벌써 스크림돌리고 대회 준비들 하는데
한국팀들만 일정에 붙잡혀 아무것도 못하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