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티전 마이크쳌 3세트 다 들어갔네
그와중에 티원이 이긴 세트만 들어갔구먼 4세트도 듣고 싶었는데..
원래 여러 세트 들어갈때 이긴 팀 세트만 들어갔나??
(쓰고보니 어투가 이상할까봐 두팀 다 팬 아니고 그냥 235 세트 고른 이유가 그거인거 같아서 말한거 뿐입니다 그냥 궁금했고 5세트 다 넣어도 됐을거 같아서 한 말입니다)
그와중에 티원이 이긴 세트만 들어갔구먼 4세트도 듣고 싶었는데..
원래 여러 세트 들어갈때 이긴 팀 세트만 들어갔나??
(쓰고보니 어투가 이상할까봐 두팀 다 팬 아니고 그냥 235 세트 고른 이유가 그거인거 같아서 말한거 뿐입니다 그냥 궁금했고 5세트 다 넣어도 됐을거 같아서 한 말입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