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인스파이어는 약간 그돈주고 묵기엔 그정둔가 싶어서 참 애매함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049932 무명의 더쿠 | 14:09 | 조회 수 109 굳이 거기에서 그돈주고...? 라는 생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