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남은 10년 받을 수 있는 선수 누구누구 있지?
- 22:06
- 조회 8
- 잡담
-
- 저번 방송은 ㅇㄲ가 열심히 해보려는 초보 진행자 느낌에 ㅇㄴ가 진행신내려서 커버가 됐던거 같고
- 22:05
- 조회 81
- 잡담
-
- 못했던 거 2번 보라고 한거는 에바였다
- 22:05
- 조회 56
- 잡담
-
- 진행자+작가들의 콜라보임 저 문제는
- 22:04
- 조회 113
- 잡담
-
- 지금 온에어 뭔데??
- 22:04
- 조회 73
- onair
-
- ㅇㄲ는 잘하진 못했을지언정 잘하고 싶어하는 게 보였고 긴장한게 보여서 갑갑하긴 해도
- 22:03
- 조회 142
- onair
-
- 저 정도로 진행하는거면 차라리 대본을 개빡세게 써서 줘야함
- 22:03
- 조회 31
- 잡담
-
- 엔터키 저번화때도 ㅋㅌ 자꾸 ㅇㄲ진행하는거보고 뭐라하나 보자 모드로 시종일관 웃기만해서 왜저래 싶었는데
- 22:03
- 조회 109
- 잡담
-
- ㅇㄹ 마린 공포게임한대서 궁금해서 보러갔는데
- 22:02
- 조회 230
- 잡담
-
- ㅋㅌ은 항상 지 하고 싶은 말만 하던 사람인데
- 22:02
- 조회 129
- 잡담
-
- 인방올려치기같아서 좀웃기긴한데 ㅅㅂ 초대석많이하는애들은 채팅창민심보고 바로 컷은잘함 ..
- 22:02
- 조회 48
- 잡담
-
- 진행자는 정해진 질문만 하고 자기 할말만 하는 게 아니라 상대방의 말을 듣고 뭔갈 캐치해서 더 끌어내야되는데
- 22:01
- 조회 56
- 잡담
-
- 인방대기업은 내 호불호 떠나서 말하는 능력이 있으니까 대기업이 된거긴 해
- 22:01
- 조회 50
- onair
-
- 뭐 팀상황이 안좋긴한데 뭐 안좋은얘기를해도 앞에좀 좋은얘기 깔고 중간에한번던지고 빠져야지
- 22:01
- 조회 78
- 잡담
-
- HLE) 살다보니 훌게의 사냥여부 몸무게 체지방률 사랑니여부 그리고 러닝 페이스까지 알게 되고
- 22:00
- 조회 111
- 잡담
-
- 쓸큰지가 갑자기 고퀄 컨텐츠로 보이는 마법
- 22:00
- 조회 243
- onair
-
- 인방 대기업은 선잘타 ... 걍 ... 존나무능력하신거임
- 22:00
- 조회 184
- 잡담
-
- 두두도 할말해야한다 악해져야한다 싸워야한다 하는데
- 21:59
- 조회 121
- 잡담
-
- 차라리 이상호나 데리고 하지
- 21:59
- 조회 51
- 잡담
-
- 차라리 김민교 이상호가 더 잘할거 같음
- 21:58
- 조회 3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