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키 저번화때도 ㅋㅌ 자꾸 ㅇㄲ진행하는거보고 뭐라하나 보자 모드로 시종일관 웃기만해서 왜저래 싶었는데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99
이번화로 진짜 진행은 안되는 사람인듯함
마가 자꾸 뜨고 대화에 핑퐁도 부족하고 여러모로 좋은 진행이 아니였어
이번화로 진짜 진행은 안되는 사람인듯함
마가 자꾸 뜨고 대화에 핑퐁도 부족하고 여러모로 좋은 진행이 아니였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