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중간중간 스크린 설지해줘서 게임 잘 보여서 난 재밌게 보고옴..
자리도 앞쪽 아니라 선수들은 안보였는데 일단 스크린이 잘 설치되어 있어서 게임은 잘 보임+분위기가 재밌어서 만족도 높았는데
킨텍스도 단차 없지만 작년 kt홈그처럼 해놓으면 볼만하지 않을까? 우리가 공연 보러가는게 아니니까.., 선수들 가까이서보는것만 포기한다면
자리도 앞쪽 아니라 선수들은 안보였는데 일단 스크린이 잘 설치되어 있어서 게임은 잘 보임+분위기가 재밌어서 만족도 높았는데
킨텍스도 단차 없지만 작년 kt홈그처럼 해놓으면 볼만하지 않을까? 우리가 공연 보러가는게 아니니까.., 선수들 가까이서보는것만 포기한다면